gneul 그늘
게시판 상세
제목 [ FAQ 자주 묻는 질문들 ]
작성자 gneul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3-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0

1. 주문 후 취소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?


그늘의 주얼리는 오더메이드 시스템으로, 한 피스가 완성되기 까지 많은 시간과 정성이 들어갑니다.

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 및 환불을 불가하니 주문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.


사이즈 변경은 주문 전 1회 가능하며, 제작이 시작된 이후로는 변경이 어렵습니다.



2. 제작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
모든 제품은 평균 7-10(주말/공휴일 제외) 정도의 제작 기간이 소요되며, 주문량 및 옵션 변경에 따라 변동됩니다. 지정된 수령일이 필요하신 경우 주문 전 문의 바랍니다.



3. 반지 사이즈 측정은 어떻게 하나요?


'링게이지'라는 도구로 측정하거나, 집에서 종이띠로 손가락을 감아 셀프로 측정 하실 수 있습니다.

단, 셀프 측정은 오차 확률이 높으므로 근처 주얼리숍에서 링게이지로 정확히 측정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



4.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?

*현재 코로나로 인해 배송 불가 지역이 있으니 문의 전 아래 링크에서 EMS 가능 지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https://ems.epost.go.kr/comm.RetrievePostagEMSSrvcCenter.postal


< 주문하실 제품 / 영문 주문자명 / 정확한 영문 주소 / 우편번호(ZIPCODE) / 연락 가능한 해외 연락처 / E-mail > 

위 주문서 양식을 카카오톡 혹은 메일로 남겨주시면 배송료를 안내해 드립니다.


-해외배송은 우체국 EMS를 통해 발송되며 해외 카드 및 외화 결제가 불가능하여 무통장 입금을 통해서만 결제 가능합니다.

-배송 기간은 상품 발송일로부터 7-10일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
5. 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
그늘의 모든 주얼리는 구매일로부터 6개월 간 무상 수리를 제공합니다. (단, 왕복택배비 고객 부담_

단 부속품 교체 및 추가 재료가 필요한 경우, 소정의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
A/S를 원하실 경우 QnA 게시판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절차를 상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